PC콜서비스  생활정보지 인터넷키워드검색
소비자가 직접 안내원에게 문의, 안내원이 검색해준다
소비자가 직접 책에서 찾는다.
소비자가 직접 검색한다
문의에 대해 한 개 업체만
안내된다.
여러업체의 정보를 볼 수 있다.
검색내용에 따라 정보량이
달라진다.
빠르고 쉽다. 삼담원이 비서의 역할을 한다. 간단, 단순,명확하다.
기본정보는 다 있다. 소비자가 비교할 수 있으나 직접 선정해야 한다.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는 있으나 소비자에 따라 정보의 질과 내용이 달라지고 어떤 정보가 선택될지 모른다.
즉시 안내된다.
많은 업체 중에서 시각적효과가 큰 것을 선택하거나 선택이 늦어질 가능성이 있다
최초에 검색되는 정보가 우선적이 되기 쉽다. 그러나 부수적인 정보가 많아져 원래 의도와 다른 결정을 하거나 결정이 늦어질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전화만 있으면 정보를 입수 할 수 있다
책이 있어야 하고 지역별로 나뉘어 있어 전체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인터넷이 연결된 장소여야 한다.
소비자는 문의 시 기본 시내 통화료 이용료 부담
소비자 무료
소비자 무료

유료 (월정액+통신료)

기본등록된 상호 안내는 한시적으로 무상으로 안내되고 있음

광고주의 기본정보는 무료 또는 유료등록. 디자인에 의한 다양한 형식으로 유상광고됨(연월간정액)
광고방법이 복잡하여 광고비용과 효과의 예측이 쉽지않고 광고비가 비교적 높다.
광고주의 변동사항이 즉시 반영된다.
발행 주기에 따라 광고주의 변동사항이 늦게 반영된다.
광고주의 변동사항이 즉시 반영된다.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